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쉐보레는 고품격 고객 케어 서비스인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의 일환으로 임팔라 라이프스타일 케어 이벤트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분기별로 음악, 스포츠, 자연과 관련된 다양한 문화와 여가 프로그램을 마련, 임팔라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GM은 임팔라 라이프스타일 케어의 첫 이벤트로 쉐보레가 7일과 8일 1박2일 동안 경기도 곤지암리조트에 임팔라 고객 및 가족 200여명을 초청해 일상을 벗어나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꿈은 이루어 진다’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유명 뮤지컬 배우 최정원과 오케스트라의 협연 콘서트, 힐링 요가 및 스파, 캘리그라피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특히 참가자가 직접 음악공연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한편, 쉐보레는 임팔라 고객을 대상으로 고품격 고객 케어 서비스인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시행하고 차별화된 서비스와 특별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간다. 이의 일환으로 임팔라 라이프스타일 케어 이벤트를 본격적으로 시작했으며, 가족과 함께 누릴 수 있는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정기적으로 제공함으로써 플래그십 세단 임팔라에 걸맞은 자부심을 누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