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박재천 기자 =과천 서울랜드가 수능시험을 위해 열심히 노력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주목된다.
서울랜드는 자유이용권을 최대 60% 할인, 제공하며, 서울랜드가 운영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CPK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수험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전 매장에서 진행한다.
◆ 연말까지 수험생 할인이벤트 진행 (11/11 ~ 12/31)
서울랜드는 그간 시험준비에 지친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능시험 전날인 11∼15일까지 5일간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13,000원에 자유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청소년 자유이용권 정상가 34,000원에서 60%할인된 가격으로 부담 없이 서울랜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중, 고등학생도 적용 가능)
◆ 수험생 사연 추첨 통해 CPK 대표메뉴 배달 (11/6~ 11/30)
서울랜드가 운영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CPK에서는 수능에 매진해온 수험생과 옆에서 고생한 가족, 친구들이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CPK 대표메뉴를 배달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6∼30일까지 CPK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수험생들의 사연을 접수 받아 추첨을 통해 CPK 대표메뉴를 배달해준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CPK 페이스북 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배달서비스 업체 부탁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단, 배달가능 지역은 매장 인근 지역으로 한정)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