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 개최…1억원 상당 경품 ‘풍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09 08: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인터파크투어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국내 최초로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열리는 ‘제1회 인터파크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 (http://tourexpo.interpark.com)가 드디어 베일을 벗고 9일부터 29일까지 3주간 개최된다.

‘두근두근 세계를 클릭하라’라는 슬로건 아래 열리는 이번 온라인 여행박람회에서는 전 세계 지역별 기획여행 상품부터 항공권, 호텔예약, 허니문 등 인터파크투어가 취급하는 모든 여행 상품을 한자리에 소개할 예정이다.

인터파크투어는 이번 ‘제 1회 온라인 여행박람회’ 개최를 기념해 박람회 기간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이 걸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스탬프 찍기’는 지정된 지역관 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푸짐한 경품의 기회를 제공하는 빅 이벤트로,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는 먹거리 이상형 월드컵∙여행 방해꾼 잡기 게임∙인터파크투어 앱 다운로드 등 누구나 쉽게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9개의 다양한 미션으로 구성돼 있으며 참여하는 만큼 경품 응모 기회를 얻을 수 있어 재미를 더한다.

찍힌 스탬프 개수에 따라 푸조208 1.6 (1명), 500만원 여행 상품권(1명), 100만원 여행상품권(5명), 소니 디지털 카메라(2명) 등 특별한 경품에 선택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2월 15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또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도 챙길 수 있다. 복불복 당첨의 짜릿함을 즐길 수 있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는 매일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 내용을 즉석에서 확인 가능하다.

매일 200명에게 액션캠, 여행상품권, 영화예매권,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해 3주간의 박람회 기간 동안 총 4,200명이 선물을 받게 되는 셈이다.

인터파크투어는 특별한 제휴 혜택을 마련해 예비 여행객들의 알뜰한 여행 준비를 도울 예정이다.

카드사별 최대 20% 추가 할인, 최대 5개월 무이자 할부, 해외항공 1만원 추가 쿠폰 등 온라인 여행박람회만의 파격 혜택이 따로 준비돼있다. 또 구매고객 대상 신라∙롯데면세점 선불카드 증정, 포켓 Wi-Fi 3+1일 또는 6+2일 무료 이용권, 환전수수료 최대 70% 할인쿠폰(일부 은행 한정) 등의 혜택이 있다.

이 외에도 인터파크투어는 이번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통해 여행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항공 최대 77% 할인, 호텔 최대60% 등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다.

특히 총 10억원 이상의 해외여행상품 할인쿠폰을 제공해 예비 여행객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인터파크투어 기획실 왕희순 실장은 “국내 최초 대규모로 열리는 온라인 여행박람회인 만큼 여느 일반 기획전과는 비교할 수 없는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마련했다”며 “이번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통해 실속있는 여행 준비 뿐 아니라 박람회 곳곳에 마련된 재미있는 이벤트로 경품 당첨의 행운을 동시에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