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ABC마트는 '부츠 페어'를 대대적으로 실시한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부츠 페어에서 여성들의 필수 아이템인 여성부츠부터 워커류, 캐주얼 슈즈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다채로운 행사도 마련한다. 먼저 빼빼로데이를 맞아 11일까지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만1000원을 할인해주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ABC마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은 고객을 대상으로 푸시 메세지를 발송할 예정이고, 메시지와 함께 발송된 할인 쿠폰을 지참해야 한다.
12일부터 26일까지 반스, 컨버스, 백야드, 스케쳐스, 블라드, 푸마, 리복로얄 등 인기브랜드로 구성한 럭키 세븐 슈즈 페어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은 고객을 대상으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5000원 할인 가능한 쿠폰을 증정한다.
더불어 수능을 본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 페스티벌은 ABC마트를 비롯해 CGV, H&M, 빕스, 교보문고 등 8개 브랜드가 함께 진행한다. 수능당일인 12일부터 12월13일까지 진행되는 페스티벌로 수험표 또는 신분증(1997년생) 제시 시 전 품목 20% 할인을 해준다.
ABC마트 관계자는 "고객이 가을, 겨울 패션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부츠 페어를 마련했다"며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지는 만큼 알찬 쇼핑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