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플라넷 일산·여수, 수험표 지참하면 반값!

한화 아쿠아플라넷 수능 응원 이벤트[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심경섭)가 운영하는 아쿠아플라넷이 다가오는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수능 당일부터 11월30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에 한해 50% 반값 할인을 해주고, 미니엿을 증정한다.

예비 수험생인 고등학교 1학년과 2학년생에게도 40% 할인혜택을 준다. 학생증 또는 명찰을 매표소에서 인증하면 된다.

아쿠아플라넷 여수도 같은 기간 동안 BIG3, BIG2-A,B 패키지를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과 동반 1인에게 50%할인해준다.

또 아쿠아플라넷 홈페이지(www.aquaplanet.co.kr/yeosu)에서는 15년 수능 종료 기념 청소년권(BIG2-A)을 1만8800원에 할인 판매 한다.

한편 한화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WHAQUAPLANET)은 <빨판상어처럼 원하는 대학 딱 붙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른 생물이나 벽에 붙어 사는 것이 특징인 ‘빨판상어’로 만든 부적 이미지를 공유하고, 합격을 위한 응원 댓글을 달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기프트샵 아쿠아 인형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11월9일부터 12일까지며, 당첨자는 11월13일 발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