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워커힐에서 보내는 크리스마스는 정말 특별하다! 핀란드 공식 산타 재단과의 독점 라이선스 계약으로 국내 호텔 중 유일하게 핀란드 공인 ’리얼 산타클로스’가 워커힐에 찾아오며, 핀란드 산타가 고객들의 객실에 찾아가는 깜짝 방문 이벤트도 준비된다.
이는 객실 패키지 이용객 중, 사전 예약자 대상으로 핀란드 산타가 깜짝 방문하여 고객이 미리 준비한 선물을 직접 객실로 가져다 주는 이벤트다.
또한 호텔 본관 로비에는 핀란드 로바니에미(Rovaniemi) 산타클로스 마을의 산타 집을 완벽하게 구현한 ’산타의 캐빈(Santa’s Cabin)’이 설치되어 산타 클로스와 함께기념 사진을 남길 수도 있다. 핀란드 산타 방문 기간은 12월18일부터 20일까지다.
’더글러스룸’을 이용할 경우 가격은 18만9000원부터, 본관 ’딜럭스룸’은 26만원부터다.
패키지운영 기간에 ’클럽스위트룸’과 ’클럽패밀리스위트룸’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히 추첨을 통해 핀란드 왕복 비행기 티켓을 포함한 핀란드 헬싱키·스웨덴 스톡홀름 크루즈 여행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결과는 1월 첫째 주 워커힐 공식SNS를 통해 발표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또 11월14일 부터 11월20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워커힐 면세점 5만원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02-2022-000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