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말띠 정형돈 "살펴보면 돌파구가 생긴다" 11월 13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13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정형돈 오늘의 운세[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방송인 정형돈이 건강상의 이유로 당분간 방송 활동을 중단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았다. 정형돈은 오래전부터 앓아왔던 불안장애가 최근 심각해지면서 방송을 진행하는 데 큰 어려움을 겪어왔고, 결국 제작진과 소속사 및 방송 동료들과 상의 끝에 휴식을 결정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1978년 2월 7일생인 정형돈은 말띠에 속한다.

11월 13일 정형돈의 운세는 "잘 차려입고 나섰으나 갈 데가 없구나. 모든 준비가 되어 있어도 일이 안 풀리니 답답하다. 성급하게 진행함은 흉함이 크다. 살펴보면 돌파구가 생긴다." "욕심이 화를 부른다. 적은 목표는 괜찮으나 과욕은 금물."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독단적인 판단을 경계하고 주위사람의 조언을 들어야할 때. 신중하게 판단할 것."
84년생 - 여린 귀 때문에 남의 말을 듣고 행동하다가는 큰코다칠 때니 중심을 잡을 것.
72년생 - 겉보기에는 무난한 일 같아도 함정이 숨어 있어 실수하는 때니 신중할 것.
60년생 - 혼자 독점하거나 개인행동보다는 여럿이 함께 하는 일에 행운이 따르는 때.
48년생 - 잠시의 방심이나 자만이 후회를 가져오니 항상 자신을 채찍질하는 지혜가 필요.

▶소띠 오늘의 운세 "호랑이도 제 말하면 온다더니 꼭 필요한 시기에 귀인의 도움이 있거나 매사에 타이밍이 딱 맞아 떨어져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는 운세."
85년생 - 도랑 치고 가재 잡는다는 말처럼 한가지 일에 두 가지 이익을 얻는 운세.
73년생 - 자질구레한 일들을 정리하고 새로운 분위기로 바꾸어 출발하기 좋은 때.
61년생 - 호랑이는 죽어서 가죽을 남기고 사람은 죽어서 이름을 남기듯이 명분을 살릴 때.
49년생 - 그 동안의 숨은 노력과 베푼 인정이 비로소 빛을 보는 운세.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교통사고의 위험이 따르는 날. 주차장에서도 조심할 것. 시비거리는 되도록 만들지 말라."
86년생 - 소원하던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니 멀리에서 찾지 말고 가까운 곳을 볼 것.
74년생 - 목적은 달성하나 구설이 따르는 운세니 남에게 피해를 주는 일은 삼갈 것.
62년생 - 쌓아 놓은 재산에 손실의 염려가 있는 운세니 남의 말은 절대로 듣지 말 것.
50년생 - 이쪽 저쪽에 놀아나거나 편들지 말고 지조를 지키는 것이 좋은 운세.

▶토끼띠 오늘의 운세 "말과 계획보다는 행동으로 직접 보여주어 행운이 따르는 운. 취사선택에만 유의하면 만사 오케이다."
87년생 - 좋은 일이 생길 운세이니 기발한 생각이 떠오르면 바로 행동에 옮겨라.
75년생 - 책임 맡은 일을 성공적으로 끝내는 운세니 주위의 칭찬과 격려가 쇄도하는 운세.
63년생 - 자신의 뜻에 맞는 인물을 얻거나 노하우와 부족한 자금이 만날 수 있는 때.
51년생 - 앉아서 주고 서서 받는 운세니 금전관계를 삼가고 원거리 여행도 자제할 것.

▶용띠 오늘의 운세 "남다른 영감이 샘솟는 날이다. 종교를 신앙하는 사람은 기도발이 잘 서는 날이다."
88년생 - 분에 넘치는 과소비나 실속 없는 선심을 쓰다가 주머니가 비어 곤란해지는 운세.
76년생 - 매매나 금전융통은 기다리지 말고 적극적으로 나서야 해결되는 운세.
64년생 -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으려는 생각을 버려라. 믿을 곳은 나밖에 없다고 생각할 것.
52년생 - 아랫사람에게 심한 질책도 삼가고 무조건 눈감아 주는 것도 피해야할 운세.

▶뱀띠 오늘의 운세 "주는 것이 있으면 받는 것도 있다. 일방적인 의사소통은 있을 수 없다."
89년생 - 서두르지 마라. 의욕만 앞서고 일은 되지 않으니 작은 일에 짜증이 난다.
77년생 - 주변에 대한 믿음이 흔들리니 마음 둘 곳이 없다. 자신의 의지를 굳건히 지킬 때.
65년생 - 할 일은 많은데 일이 손에 안 잡힌다. 쉬운 일부터 시작하라.
53년생 - 과거를 묻지 마라! 추억은 뜬구름 같은 것 현실을 인정하고 받아들일 때.

▶말띠 오늘의 운세 "잘 차려 입고 나섰으나 갈 때가 없구나. 모든 준비가 되어 있어도 일이 안 풀리니 답답하다. 성급하게 진행함은 흉함이 크다. 살펴보면 돌파구가 생긴다."
90년생 - 일거리는 많아지나 실속은 없다. 내실에 신경 쓰면서 실력을 길러야할 때.
78년생 - 욕심이 화를 부른다. 적은 목표는 괜찮으나 과욕은 금물.
66년생 - 작은 구설 시비가 있으나 기다리면 풀린다. 괜한 말참견을 하지 말 것.
54년생 - 처음은 좋게 시작했으나 끝에 다툼이 생기는 때니 밖보다 안을 조심할 것.

▶양띠 오늘의 운세 "지친 여행길에서 시원한 나무그늘을 만나는 운세. 어렵고 힘든 중에 협조자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때. 기회를 잡기 위해선 지속적인 노력이 필요하다."
91년생 - 귀인이 함께 하니 막혔던 일들이 풀려 해결을 볼 수 있는 운.
79년생 - 절반은 얻고 절반은 잃는다. 합심하여 취하면 얻음이 크다.
67년생 - 새로운 의욕이 생기니 일을 꾸미기 좋다. 문서이동이 길한 때.
55년생 - 베풀 때 베풀고 취할 때 취할 수 있으니 위치를 확보하기 좋은 때.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적당히 처리하는 것은 위험하다. 끝까지 꼼꼼하게 챙겨야한다."
92년생 - 앞서가는 것은 이득이 없으니 남들만큼만 하라.
80년생 - 욕심을 내면 오히려 손해만 보게 된다.
68년생 - 장애물이 많으니 잘 피해가야한다.
56년생 - 바쁘게 움직여야 할 시기를 만나게 된다.

▶닭띠 오늘의 운세 "소문나기 쉬운 날이니 함부로 말하기 어려운 날이다."
93년생 - 입은 무겁게, 머리는 빠르게.
81년생 - 호기심만 충족하다가는 손해본다.
69년생 - 목표를 망각하면 결과는 좋지 않다.
57년생 - 가족과 함께 하는 하루에 기쁨이 있다.

▶개띠 오늘의 운세 "애정궁이 좋지 못하니 기혼자는 부부싸움이고 미혼자는 말다툼이다. 부드러운 말 한 마디라도 하는게 좋겠다."
94년생 - 새로운 난관에 부딪치게 되기 쉽다. 조심하여 진행해야 할 때.
82년생 - 도움이 올듯하나 결과가 신통치 않으니 큰 기대는 하지 말 것.
70년생 - 새로운 협력자가 생기나 좋지 않다. 중심을 지켜야 할 때.
58년생 - 생각이 정리가 잘 되지 않으니 번민이 많다. 잠시 휴식이 필요한 때.

▶돼지띠 오늘의 운세 "공연히 음울한 기분이 드니 비관적인 생각만 더해지는 날이다."
83년생 - 얕은 재주를 가지고 자랑하지 마라. 좀더 배우는 자세가 필요한 운세다.
71년생 - 적은 슬픔이나 고통은 큰 불행을 이겨내는 데 밑거름이 된다. 실망하지 말 것.
59년생 - 여유를 가지고 여행을 가든지 쉬는 것이 좋은 운세. 충분한 휴식이 내일을 보장.
47년생 -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 겸손한 자세를 가지면 많은 사람이 내편이 된다.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