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수험생, 치즈카츠 무료 등 이벤트…오리옥스·싱카이·사보텐 등에서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13 02: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종합요리 식품기업 아워홈(대표이승우)과 관계사 캘리스코(대표안상현)가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오리옥스, 사보텐, 타코벨 등 대표 외식 브랜드 70여개 지점에서 인기메뉴를 할인 혹은 무료 증정하는 수능 응원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먼저 서울 삼성동 코엑스 2층에 위치한 멀티컬쳐럴 고메 뷔페 ‘오리옥스’에서는 그동안 고생한 수험생 가족을 위해 ‘Good Luck, 하이파이브!’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22일까지 수험생과 동반인 모두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차이니즈 다이닝 레스토랑 ‘싱카이’ 역삼점과 광화문점, 그리고 ‘케세이호’ 이화여대 ECC점에서는 수험표를 소지한 수험생들에게 20% 할인가(음료 10%)로 전 메뉴를 판매한다.

종합 외식기업 캘리스코의 대표 브랜드 ‘타코벨’과 ‘사보텐’ 역시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선보인다. 

 

오리지널 신주쿠 돈카츠 전문점 ‘사보텐’은 전국지점(푸드코트형 일부매장 제외)에서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들에게 ‘모짜렐라 치즈카츠’ 단품메뉴를 무료로 제공하는 ‘Mission Success’ 이벤트를 준비했다. 

멕시칸푸드 ‘타코벨’ 타임스퀘어점과 여의도 메리츠 타워점은 이달 말까지 콤보메뉴를 2개 주문할 경우 ‘치즈퀘사디아’는 무료로, ‘치즈고디타’ 콤보는 5000원에 할인 판매하는 ‘치즈는 쫙쫙, 점수는쭉쭉’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 수험생이 타코벨 수능 이벤트 행사 메뉴를 자신의 SNS채널에 게시 후 타코벨 페이스북에 인증 메시지를 발송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된 수험생이 속한 학급 학생 전원에게 타코벨 메뉴를 선물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이라는 커다란 도전을 한 수험생과 그 가족 모두를 격려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