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ABC마트가 경기도 동탄에 위치한 'ABC마트 엔터식스 동탄점'을 메가스테이지 매장으로 13일 그랜드 오픈했다.
메가스테이지는 나이키, 아디다스 등 유명 인기 브랜드가 숍인숍 형태로 입점해 보다 다양한 종류의 신발을 폭넓게 선보이는 ABC마트의 초대형 스페셜 스토어다.
'ABC마트 메가스테이지 엔터식스 동탄점'은 경기도 화성시의 도심형 복합 쇼핑센터 내에 자리잡아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 특성을 반영해 메가스테이지로 새롭게 오픈되어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ABC마트는 메가스테이지 엔터식스 동탄점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7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5일까지 단 3일 동안 나이키, 아디다스, 써코니 등을 1만 9000원부터 선착순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중 다양한 구매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패션양말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홈플러스 5000원권을, 15만원 이상 구매 시 ABC마트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3일간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ABC마트 관계자는 "ABC마트 메가스테이지 엔터식스 동탄점을 메가스테이지로 그랜드 오픈해 다양한 상품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유동인구가 많은 핵심 몰링 상권인 만큼 원스톱 슈즈 쇼핑이 가능한 핫플레이스로 거듭나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