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레드페이스는 한겨울 아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일상생활에도 쉽게 착용할 부츠 신상품을 출시한다.
레드페이스의 '콘트라 스카디 부츠'는 캐주얼적인 느낌을 주면서 누구나 부담없이 신을 수 있는 남녀 공용의 베이직 부츠로, 겨울철 일상생활이나 단기 산행에서 사용 가능하다. 방수, 방풍, 투습 기능이 우수한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와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난 고내마모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사용해 눈밭에서 뛰어다녀도 될 정도로 접지력이 우수하다.
기모 보아 원단을 사용한 내피가 혹한기에도 발을 따뜻하게 유지시켜준다. 무엇보다 무게가 306g인 경량성 부츠로 겨울철 데일리 신발로도 손색없다.
'콘트라 아이비 우먼 부츠'는 여성 전용 부츠로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와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사용하여 겨울 빙판길에도 걱정 없이 다닐 수 있다. 향균 및 탈취 기능이 우수한 오쏘라이트 인솔을 사용하여 걷기 환경의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며 편안한 착용감으로 발의 피로도를 경감시켜준다.
발목 윗부분에 인조 모피를 사용하여 여성스럽고 귀여운 느낌을 주고 시각적으로 보온성을 강조했다. 내피에는 기모 보아원단을 사용하여 안밖으로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며 찬바람이 발목으로 들어가지 않도록 디자인하였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지난 해 유행했던 놈코어 트렌드가 올해는 신발로 확대되어 무난하면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부츠에도 반영되고 있다"며 "이번 시즌 레드페이스 방한부츠로 따뜻하고 활용도 높은 겨울 데일리 아웃도어룩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