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뱀띠 소지섭 "퇴근길 교통사고 조심해야 하는 날" 11월 18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18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오 마이 비너스' 소지섭 오늘의 운세[사진=아주경제DB]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KBS2 '오 마이 비너스'가 지난 16일 첫 방송된 가운데, 배우 소지섭이 화제다. 소지섭은 '오 마이 비너스'에서 김영호 역을 맡아 '대구 비너스' 강주은으로 분한 배우 신민아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1977년 11월 4일생인 소지섭은 뱀띠에 속한다.

11월 18일 소지섭의 운세는 "일진이 좋지 못하니 이런 날에 데이트는 피하는 것이 좋겠다. 퇴근길 교통사고 조심해야 하는 날." "남을 탓하지 마라. 원인은 본인에게 있으니 자신을 돌아보고 체크해 볼 것."으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건강은 가장 중요한 재산이다. 소화기 계통에 이상이 있을 수 있으니 평소에 조심해야한다."
84년생 - 수입보다 지출이 많아 곤경에 빠지기 쉬우니 구두쇠 작전이 필요한 때.
72년생 - 한가지를 얻기 위해 열 가지의 고통이 따르나 머지않아 황금의 찬스가 온다.
60년생 - 말 한마디로 천냥 빚을 갚을 수도 있는 때니 진실한 자세와 성의를 보일 것.
48년생 - 등잔 밑이 어두운 것을 실감하는 때니 우선 주변부터 잘 살펴 풀어나갈 것.

▶소띠 오늘의 운세 "가족과의 의견충돌이 예상되는 날이다. 끝까지 대화로 풀어야 한다."
85년생 - 한번 쏜 화살은 되돌아올 수 없다. 앉아서 한탄만 하지 말고 대책을 강구하라.
73년생 -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 피곤하고 어려워지는 때니 과로와 지출을 삼갈 것.
61년생 - 쌍지팡이 짚고 다닌다고 안 넘어 질소냐. 자만하지 말고 되도록 언행을 자제하라.
49년생 - 상대가 강경하게 나와도 웃는 얼굴로 대하면 우호적인 분위기로 전환되는 운세.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정오에 조력자를 만난다면 만사형통이다. 안될 것 같던 일도 성사되고야 마니 좋은 운세이다."
86년생 - 공연한 헛소문에 흔들리지 말고 마음을 자중하여야 일을 끝낼 수 있는 때.
74년생 - 사업이나 직장의 일은 계획성 있게 추진되나 음해를 당하기 쉬우니 조심할 것.
62년생 - 기관이나 언론에 얼굴을 내밀게 되는 때니 신분을 잊지 말고 품위를 지킬 것.
50년생 - 여행이나 출장 등은 가급적이면 삼가는 게 좋다. 독감이나 낙상이 염려됨.

▶토끼띠 오늘의 운세 "예상치 못했던 손해가 있는 날이니 일을 크게 벌이는 것은 좋지 않다."
87년생 - 세상 물정 알지 못하고 비오는 날 소금 팔러 가는 운세이니 모든 일에 주의할 것.
75년생 - 갈 길이 멀더라도 흔들리지 말고 차분하게 계획을 세우는 것이 현명한 때.
63년생 - 믿었던 사람도 해를 끼치기 쉬운 때니 사람 쓰는 일에는 신중할 것.
51년생 - 가까울수록 예의를 지키고 금전 계산은 정확히 해야하는 운세.

▶용띠 오늘의 운세 "신체적인 감각이 저조한 날이라 쉽게 짜증내게 되고 일을 중단하기 쉽다. 다만 애정운은 좋은 날이다."
88년생 - 아무리 시간에 쫓겨도 매사를 대충 처리하면 나중에 크게 후회하니 조심.
76년생 - 뜬소문이나 남의 이목을 너무 의식하지 말고 자신의 일에 충실해야할 때.
64년생 - 큰일보다는 작은 일부터 차근차근 처리하다 보면 행운의 여신이 돕는 운세.
52년생 - 일이 꼬이거나 안 풀어지면 범띠와 말띠나 원숭이띠를 동원하면 수월해진다.

▶뱀띠 오늘의 운세 "일진이 좋지 못하니 이런 날에 데이트는 피하는 것이 좋겠다. 퇴근길 교통사고 조심해야하는 날."
89년생 - 상대가 내 마음을 몰라주니 답답하나 참고 기다려야 할 때.
77년생 - 남을 탓하지 마라. 원인은 본인에게 있으니 자신을 돌아보고 체크해 볼 것.
65년생 - 남이 애를 낳는데 내가 옆에서 힘쓰는 꼴이니 쓸데없는 일에 간섭하지 마라.
53년생 - 큰 일에만 너무 기대하지 말고 매달리지 마라. 작은 일도 이루기 어렵다.

▶말띠 오늘의 운세 "운세가 상승하니 매사에 행운이 찾아든다. 인간관계에 문제만 없다면 대길(大吉)이다."
90년생 - 잠시 지체되었던 일이 새로운 전환점을 맞는다. 준비되어 있으면 길하다.
78년생 - 새로운 일거리와 제안이 많더라도 평소 계획했던 일을 추진함이 좋다.
66년생 - 투자하기 좋은 운이다. 동업을 삼가고 과욕만 부리지 않으면 얻음이 크다.
54년생 - 주변상황에 흔들리기 쉬우니 자신의 확고한 신념과 의지가 필요한 때.

▶양띠 오늘의 운세 "현재의 하고있는 일에 지루함을 느껴 이것 저것 건드려보지만 시간만 낭비한다. 적성에 맞는 일을 찾는게 좋겠다."
91년생 - 자신의 진심이 왜곡되어 제대로 전달되지 않으니 기다려야 해결된다.
79년생 - 구설이 따르기 쉬운 때이니 처신에 신중하여 행동해야 할 운.
67년생 - 시일이 지나야 해결되니 조용히 끈기 있게 기다려야 결과가 좋다.
55년생 - 동료나 후배로 인한 말썽이 따르나 일에 방해되지는 않는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반복되는 일상에 지루함을 느낀다. 창조적인 발상이 필요한 때."
92년생 - 무리한 지출은 삼가라.
80년생 - 정확한 정보를 얻어야 성공한다.
68년생 - 확신이 가지 않는 일을 억지로 추진하지 말라.
56년생 - 경험이 적은 자의 말은 믿기 힘들다.

▶닭띠 오늘의 운세 "귀인의 도움을 받는 운세이니 큰 어려움이 없겠다."
93년생 - 친지의 도움을 청하면 행운이 있다.
81년생 - 오전에 골치아팠던 일이 오후가 되면서 슬슬 풀린다.
69년생 - 위기에 처했던 사건이 쉽게 풀린다.
57년생 -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니 아무 위험이 없다.

▶개띠 오늘의 운세 "날카로운 재치가 생겨나는 날이니 여러 사람의 칭찬을 듣게 된다."
94년생 - 인터넷이나 첨단 정보에 행운이 있고, 모임에서 좋은 인연을 만난다.
82년생 - 서명이나 도장찍는 일은 직접 확인을 철저히 한 뒤에 시행할 것.
70년생 - 취미생활에 눈을 돌려 건강관리와 재충전의 기회를 가져야할 운세.
58년생 - 오랫동안 속썩이던 인허가 사항이나 친인척간의 불화가 해결되는 때.

▶돼지띠 오늘의 운세 "분별력이 생기는 날이니 중요한 안건을 처리하기에 좋은 운이다."
83년생 - 머리회전이 다른 날보다 나아지는 때이니 어려운 문제 풀기에 적당하다.
71년생 - 밖으로 돌아다니는 것보다 안에서 일을 처리하는 것이 훨씬 효과적.
59년생 - 동료나 후배가 도움을 요청하면 흔쾌히 들어주는 것이 좋은 결과를 가져온다.
47년생 - 건강에 노란 신호등이 켜지는 때.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한 운세.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