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한국콜센터품질지수 아파트부문1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19 13: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013년에 이어 두 번째 아파트부문 1위 수상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고객센터의 한 상담사가 고객과 상담을 하고 있다. [사진=현대건설 제공]


아주경제 강영관 기자 =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사단법인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5 KS-CQI 콜센터품질지수' 조사에서 아파트 부문 1위에 올랐다.

현대건설은 19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2015 KS-CQI 콜센터품질지수 인증 수여식'에서 아파트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KS-CQI 조사는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38개 업종, 137개 기업 및 24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한 고객만족도 조사와 콜센터에 전화를 걸어 확인하는 전화 모니터링조사를 통하여 해당 기업·공공기관의 콜센터 품질평가가 실시됐다.

KS-CQI 콜센터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가 콜센터의 서비스품질 수준을 국내 실정에 적합하게 과학적으로 조사․평가를 실시, 콜센터 서비스품질 수준의 향상을 통해 고객만족도 향상과 기업의 성장 및 서비스산업 발전에 도움이 되고자 개발한 지수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지난 2013년에 이어 두 번째로 1위를 수상하는 쾌거로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신속․정확한 '고객 감동 서비스'를 실천해 인정받은 결과"라고 설명했다.

이어 "최고 수준의 품질을 자랑하는 힐스테이트의 품격을 유지하기 위해, 수준 높은 고객 응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현대건설은 2007년 건설업계 최초로 '고객센터 대표전화 상담시스템'을 도입하고 고객의 다양한 문의(분양·계약·공사 진행·하자보수·민원 등)에 대한 전문 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본사 CS센터와 전국 5개의 지역센터에 약 130여명의 직원을 배치, 현대건설 힐스테이트만의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