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제주도 여행, 특별하게 즐기는 방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20 08: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웹투어, 한라산 눈꽃여행, 새해맞이 일출여행 상품 마련

[사진=웹투어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날씨는 점점 추워지고 있지만, 불타는 여행 욕구는 식을 틈이 없다. 그렇다면 올 겨울에는 색다른 제주도 여행을 계획해 보는 것은 어떨까?

오직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제주 여행을 위해 온라인 종합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 www.webtour.com )는 한라산 눈꽃여행과 제주도 새해맞이 일출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온 세상이 겨울왕국, 한라산 눈꽃여행 당일치기

제주도 한라산은 겨울이 되면 엘사가 마법을 부린 듯 한 겨울왕국이 펼쳐진다. 새하얀 눈꽃으로 뒤덮인 겨울 한라산은 모든 여행자와 등산가들에게 정복의 대상일 것이다.

더 이상 시간이 없다는 핑계는 미뤄두고 한라산으로 떠나보자. 웹투어 한라산 눈꽃여행 당일치기 여행을 떠난다면 주말을 이용하거나 딱 하루 연차를 내고 겨울 한라산을 정복할 수 있다.

제주도 왕복 항공권은 물론 공항과 한라산을 잇는 왕복 픽업, 점심 도시락이 포함되어 있어 여행 준비에 대한 고민 없이 알찬 여행이 가능하다. 한라산 눈꽃여행은 11만원대부터다.

◆특별한 2016 새해맞이, 제주도 일출여행

다가오는 새로운 해를 제주도에서 맞이해보는 것은 어떨까? 웹투어에서는 제주도의 인기 해돋이 명소인 성산일출봉에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다.

2박 3일 일정으로 12월 30일과 12월 31일 단 이틀만 출발하는 이 상품은 전용 버스와 전문 가이드가 함께하기 때문에 편안하게 새해 일출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전복 해물전골, 토종 돼지 불고기 등 현지 특식은 물론 카멜리아힐, 아쿠아플라넷, 우도 등 제주도의 핵심 관광지를 함께 둘러볼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제주도 일출여행 3일 43만원대부터다. 02-2222-2691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