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준비, 실속 있게 하세요~'제3회 인터파크투어 허니문&웨딩박람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20 09: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인터파크투어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복잡한 결혼준비의 길잡이가 돼 줄 행사가 마련됐다.

결혼준비를 하려면 허니문부터 웨딩홀, 웨딩드레스, 스튜디오, 예물, 혼수 등 다양한 상품을 직접 확인하고 비교하는 과정이 중요하다.

이에 예비부부들의 고민을 한자리에서 해결해줄 <제 3회 인터파크투어 허니문&웨딩박람회>가 오는 11월 28일부터 29일 양일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3층에서 열린다.

인터파크투어(tour.interpark.com)가 단독으로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인터파크투어에서 선보이는 허니문 상품 외에도 엄격한 과정을 거쳐 선별된 웨딩업체들이 대거 참여한다.

3회를 맞이한 이번 박람회는 최신 트랜드에 맞는 웨딩드레스, 웨딩홀, 예물정보와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웨딩스튜디오를 찾아주는것과 동시에 전문가의 1:1 맞춤 상담과 가격할인 등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특히 제휴업체들은 인터파크투어 단독 특전으로 인터파크 쇼핑지원금 아이포인트, 메이크업 무료시연, 70만원 상당의 아크릴액자 등 각각의 상담선물과 계약혜택을 준다.

허니문 코너에서는 인터파크투어 전문MD의 허니문 상담을 받은 200커플에게 포토북 무료 제작권을 제공한다. 현장 예약자 100커플에게는 40만원 상당의 크리스탈 원목 20R 액자와 라이카오븐기, 허니문10가지 기프트박스 중 1개를 랜덤 증정하며, 20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유럽, 몰디브, 푸켓, 코사무이, 호주, 발리 등 인터파크투어의 허니문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마련된다.

대표적으로 하와이 지역 와이키키 메리어트 또는 하얏트 플레이스 예약 시 선택투어 1회와 허니문 액자를 제공한다. 또한 칸쿤 지역 그랜드 오아시스 센스 리조트 예약 시에는 20달러 상당의 달러북과 영화예매권 2매를 제공하며, 칸쿤 전상품 예약 시 공항 미팅&샌딩, 스냅촬영(4박 이상) 기회를 선사한다.

이 밖에 더욱 풍성해진 박람회 이벤트를 마련해 예비부부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먼저 일찍 박람회장을 찾은 부지런한 예비부부들을 위해 방문 날짜별로 28일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만원권(100커플), 29일 인터파크 영화예매권 2인권(100커플)을 선착순 증정한다.

여행∙혼수업체 상담 후 스티커 5종을 모으는 선착순 200커플에게는 디지털 누드 체중계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또한 웨딩 메이크업 체험 이벤트를 통해 웨딩화보에서 봤던 메이크업을 실제로 받아볼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 홈페이지에서 사전 참가신청을 받고 있으며, 참여 신청만 해도 인터파크 도서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박람회장을 찾은 모든 고객들에게는 감사선물로 한 커플당 사은품 3종세트(신라면세점 웨딩쿠폰북, 롯데면세점 웨딩쿠폰북, 웨딩다이어리)를 증정한다.

또 박람회 현장에서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거나 인터파크투어 이벤트 페이지 내에 방문후기를 남기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02-3479-4255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