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 미백크림으로 유명한 스킨피스의 '블랙샷' 라인에 BB와 CC, 썬블록까지 하나로 합쳐진 ‘블랙샷 베이스’ 제품을 런칭했다.
BB크림의 커버력과 CC크림의 발림성,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가 어우러진 블랙샷 베이스는 피부의 잡티나 다크닝을 감춰주고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톤을 환하게 개선한다.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의 3중 기능을 인증받은 데다 식물성 추출물을 이용해 촉촉한 보습감을 더했고, 밀착감과 지속력이 높아 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갖췄다.
스팀공법은 워터베이스와 오일베이스를 고온유화, 고온 스팀을 이용해 안정적으로 결합시켜 촉촉한 크림 밸런스를 잡아주고 피부에 자연스럽게 흡수되도록 도와주는 블랙샷 베이스의 제조공법이다.
피부톤에 따라 핑크와 옐로우톤으로 나누어 출시되어 있어, 자신의 피부 컬러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면 본래의 피부를 더욱 맑아보이게 하는 연출이 가능하며, 커버력 좋은 비비/지속력 좋은 비비크림으로 추천 받을 만한 제품으로 기대되여 진다.
그밖에도 겨드랑이 색소침착 등에 효과를 낼 수 있는 블랙샷 미백크림 등 다양한 블랙샷 라인에 대한 관심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블랙샷 베이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최근 사이트 리뉴얼을 마친 블랙샷 한국 공식 홈페이지(www.black-shot.co.kr)를 통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