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최근 TV를 통해 ‘응답하라’ 시리즈의 세번째 작품 ‘응답하라 1988’이 방영되면서 또다시 복고열풍이 거세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GS그룹의 통합 멤버십 포인트 GS&POINT(지에스 앤 포인트)도 복고열풍에 가세, 오는 30일까지 ‘내 인생의 황금기’ 이벤트를 벌인다.
행사는 1980년대 청춘을 보낸 부모님, 남편, 아내의 빛났던 황금기를 선물하고자 하는 의미로 기획됐다.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째찌’의 그림으로 완성된 애니메이션 영상을 통해 더욱 큰 감동을 전달하고, GS&POINT 페이스북에서는 추억의 동창찾기, 추억의 장소 보내주기 등 추억과 감동을 선물할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는 GS&POINT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로그인 후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가족의 메시지를 새길 수 있는 GS&POINT 순금메달 20돈(3명), 추억의 제주도 신혼여행권(5명), 드레스와 메이크업이 포함된 가족사진 스튜디오 촬영권(10명)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 해당 이벤트를 응모하는 모든 고객은 GS계열사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모바일 쿠폰최대 5000원권을 무조건 받을 수 있다. 관련 사연을 작성하면 추가로 응모기회가 부여되고 선정된 사연은 YTN 라디오를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GS&POINT 마케팅 총괄 김광석 팀장은 “최근 트렌드인 복고열풍에 힘입어 이러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며 “내 인생의 황금기 이벤트로 올 겨울 가족간의 정을 돈독히 하고 서로간의 사랑을 확인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