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조현미 기자 = 존슨앤드존슨메디칼의 가슴보형물 브랜드 '멘토'는 오는 30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카페꼼마 2호점에서 토크쇼 '여자, 볼륨을 높여라'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이 행사는 출산 후 자신을 당당하게 가꾸고자 하는 여성을 대상으로 열린다.
회사에 따르면 토크쇼 제목 중 '볼륨'은 출산 후 육아로 잃어버린 여성성을 의미하는 '가슴의 볼륨을 높여라'와 자존감을 의미하는 '목소리의 볼륨을 높여라'라는 두 가지 뜻을 담았다.
이에 맞춰 '여자, 목소리의 볼륨을 높여라'이라는 첫 번째 세션에서는 방송인 최은경이 자신의 자기관리 비결을 공유하며 잃어버린 자존감을 되찾는 방법을 알려준다.
이어 '여자, 가슴을 높여라' 세션에서는 황동연 아이디성형외과 원장이 외모관리법과 함께 모유수유 후 가슴성형에 대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여성은 오는 29일까지 출산 후 육아, 가사, 고부관계, 부부관계 등과 관련해 겪은 경험을 운영사무국(yumi.won@mccann.com)으로 보내면 된다.
응모 사연 가운데 3개를 꼽아 행사 당일 최은경이 직접 공유하며, 현장 투표를 통해 최고 사연으로 채택된 1명에겐 서울 호텔 숙박권이 주어진다. 참가자에겐 브런치와 경품이 제공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