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소셜미디어 대상 2년 연속 수상

왼쪽부터 박영선 새정치민주연합 국회의원,  최병운 넥센타이어 전략마케팅팀 대리, 박영락 한국인터넷소통협회 회장이 넥센타이어 2015년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을 축하하며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넥센타이어]


아주경제 이소현 기자 = 넥센타이어가 ‘2015년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에서 자동차·항공·부품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은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현재 운영중인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등의 SNS 매체에 대해 4단계 평가과정을 거쳐 선정하는 상으로, 올해 8회째를 맞는 이분야 최고 권위의 상이다.

총 1000여개 기업 및 800여개 기관 중 우수한 평가를 받은 곳을 대상으로 3000명의 고객패널을 통한 고객 평가, 전문가 평가, 운영성 평가, 심사위원회 검증 등의 결과를 토대로 수상자를 선정했으며, 국내 타이어 업체에서는 넥센타이어가 유일하게 수상했다.

넥센타이어는 페이스북과 블로그, 유튜브 등 소셜미디어 채널을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 중이다.

타이어 관리 상식을 소재로 한 ‘타이어 그림 사전’ 외에도 ‘드라이빙 스팟’, ‘닥터 넥센-드라이빙 퀴즈’, ‘오토캠핑 요리’, ‘인생도 야구처럼’ 등 일상 속에서 활용도가 높은 정보들을 사진, 일러스트, 동영상, 인포그래픽스 등으로 쉽고 재미있는 형식으로 제작하여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개발은 물론, 고객지향의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과 기업의 가치를 더욱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