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보컬 아이돌 그룹 하트비의 ‘#너로만든노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25일 오전 1시에 방송된 KBS 2TV ‘뮤비뱅크-스타더스트2’에서는 하트비의 신곡 ‘#너로만든노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너로만든노래’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속 장난기 가득한 멤버들의 모습이 생생하게 담겼다.
하트비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맡은 역할에 대해 “연인과 이별한 후 여주인공의 평범한 일상 속 배경 같은 역할이다.”라며, “일종의 고스트 같은 역할이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하트비는 하루 종일 이어진 촬영에도 시종일관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이며 현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카메라를 발견하자 해맑은 웃음으로 반갑게 맞아주는가 하면, 멤버들의 마지막 촬영을 돕기 위해 음향 감독으로 반짝 활약하는 등 분위기 메이커 노릇을 톡톡히 해냈다.
또한, 뮤직비디오 촬영 중임에도 언제 어디서나 라이브 혼을 불태우며 모든 스태프들의 마음마저 찡하게 만들 만큼 열성적인 태도로 임했다.
마지막으로 뮤비뱅크를 위한 달콤한 세레나데를 선사한 하트비는 즉석에서 화음을 완성하며 시청자로 하여금 그들의 다채로운 매력에 충분히 빠져들게끔 만들었다.
한편, 지난 9일 네 번째 디지털 싱글 ‘#너로만든노래’를 발표한 4인조 보이그룹 하트비(도진, 진욱, 별하, 찬영)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 오르는 등 ‘음원깡패’다운 저력을 발휘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