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은평뉴타운 꿈에그린' 모델하우스서 부동산 투자 강연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26 10: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은평뉴타운 꿈에그린' 투시도. [제공=한화건설]


아주경제 노경조 기자 = 한화건설은 오는 28일 오후 3시 은평뉴타운 꿈에그린 모델하우스에서 부동산 투자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강연은 고종완 한국자산관리연구원장이 '부동산 투자는 과학이다'라는 주제로 진행할 예정이다. 내용은 창조적 자산관리전략 설명에서부터 투자유망지역 소개까지 다양하다. 최근의 주거트렌드와 부동산 자산의 특성, 시장동향 및 예측, 유망지역과 상품 등 총 10개 주제가 준비돼 있다.

한화건설 분양 관계자는 "은평뉴타운 꿈에그린 오피스텔 분양이 시작되자 부동산 투자에 관심은 있지만, 어떻게 시작할지 방법을 모르는 수요자들의 문의가 많아 이번 강연을 준비했다"며 "당일 오피스텔 동·호수 지정계약을 위한 고객들이 많은 관계로 강연회 장소가 붐빌 수 있어 참석을 원하시는 분들은 미리 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은평뉴타운 꿈에그린의 모델하우스는 은평구 진관동 235-28(신도고등학교 맞은편) 은평소방서 옆에 마련됐다. 강연 참석자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석 전 대표전화로 예약 후 방문하면 보다 편안한 청강이 가능하다.

은평뉴타운 꿈에그린은 운평뉴타운운 상업4블록에 지하 4층~지상 20층 3개동, 총 444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이 중 아파트는 전용 59㎡ 단일면적으로 142가구가 들어서며 오피스텔은 전용 19~21㎡ 302실이 조성된다. 현재 오피스텔 동·호수 지정계약 및 상담을 진행 중이다. 입주는 2018년 4월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