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셀프쇼핑’ 직구 꿀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26 11: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11월은 쇼핑의 계절. 미국의 최대 쇼핑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은 매년 11월 마지막주 금요일로 올해는 내일인 11월 27일 한국 시간으로 오후 2시경 시작된다.

이미 폴로, 갭, forever21 등 해외 유명 브랜드들이 할인을 시작한 가운데, 해외 직구 전문몰 ‘리틀카우’는 초보자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한방에 원샷 직구 ‘리틀카우 셀프쇼핑’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일반적으로 해외 직구 쇼핑몰은 클럽모나코, 프리피플, H&M, 알도,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등 해외 유명 브랜드와 아마존, 6PM, ASOS 등 종합몰의 일부 품목들을 자체 쇼핑몰에 등록해 판매하는 방식이어서 해당 쇼핑몰에서 판매하지 않는 해외 브랜드의 상품은 구매할 수가 없다.

리틀카우 셀프쇼핑은 북마클릿 방식으로 셀프쇼핑을 즐겨찾기에 추가, 해외 어느 쇼핑몰에서나 구매하고픈 상품 페이지에서 즐겨찾기의 셀프쇼핑 클릭하면 리틀카우 장바구니에 담아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배송 대행지를 통한 어렵고 복잡한 절차나 해외 결제 가능 카드도 필요 없으며, 해외 직구 쇼핑몰에서 취급하지 않는 해외 브랜드나 상품들도 구매 가능해 해외 직구를 어렵게만 느끼던 초보자들도 쉽게 블랙프라이데이 쇼핑을 즐길 수가 있다.

한편 리틀카우는 이번 새 단장을 통해 PC(익스플로러, 크롬 모두 지원)뿐만 아니라 모바일 안드로이드, iOS에서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자세한 이용 방법은 리틀카우 홈페이지(http://littlecow.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틀카우 대표는 “리틀카우 셀프쇼핑은 기존 패션 위주의 상품판매에서 탈피해 가전/전자제품 등도 구매 가능한 종합 직구 쇼핑몰로의 변화를 시도한다”며 “기존 구매대행 방식보다 저렴한 가격 정책으로 국내 쇼핑객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블랙프라이데이]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