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6 V2는 우선 차량과 관련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S-OIL 주유소에서 주유시 리터당 60원 할인 혜택이 제공(월 주유금액 20만원까지)되며, 적립된 포인트를 일일이 찾아 쓰지 못하는 남성들의 바쁜 일상을 반영해 주유소 및 LPG 충전소에서 3만원 이상 주유시 평소 적립한 포인트를 사용해 3000 포인트를 자동 사용 가능하다.
유용한 차량정비 혜택도 제공한다. 전국 스피드메이트, 애니카랜드, 카젠, 오토오아시스에서 엔진오일 교환시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차량안전점검 무료, 타이어펑크 수리 무료, 타이어위치교환 무료 혜택도 제공한다.
카드 사용에 따른 포인트 적립 및 할인 혜택도 높다. 모든 가맹점에서 전월 이용금액이나 적립한도와 관계없이 기본 0.6%가 적립되며 음식점, 주점, 대중교통, 이동통신 요금, 온라인쇼핑, 해외 등 6대 업종에서는 기본 적립율이 두 배 더 높아져 사용금액의 1.2% 포인트가 조건없이 적립된다. 또 택시, 철도, 편의점, 제과점, 커피전문점, 골프연습장에서 1만원 이상 이용시 1000원 할인 혜택이 월 6회 제공된다.
연회비는 국내용, 해외겸용 모두 1만8000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절하게 파악해, 가장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카드 상품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삼성카드 6 V2는 남성 편의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