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패션의 우수성을 알리는 이번 행사에는 이대은, 정준영, 임은경, 손호영, 줄리안 등 배우, 가수, 스포츠스타, 한류아이돌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행사 당일인 28일 오후 3시부터 인천국제공항 3층 출국장 정중앙 7~8번 게이트에 설치되는 포토존에서 팬과 취재진의 성원에 화답하는 포토타임을 가진 뒤 행사장으로 입장하게 된다.
이번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의 창조경제 실현과 문화융성을 위한 2015 국내외 거점 한류융합패션쇼 사업 일환으로 개최되며 문화체육관광부(장관 김종덕),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박완수), 인천관광공사(사장 황준기), 경인방송(사장 권혁철)이 공동 주최하고 경인방송 iFM(90.7MHz)과 OBS 경인TV를 통해 라디오와 TV로 이원 중계된다.
공연과 시상식 관람은 무료이며 현장에서는 인천의 화장품 공동브랜드 ‘어울(Oull)’을 비롯하여 헤어, 뷰티, 미용 홍보·체험부스가 운영돼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한류관광 중심도시 인천을 알리는 홍보대사 구실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인천관광공사는 공항 이용객들을 상대로 K-스마일 캠페인도 전개해 외국인들에게 친절하고 밝게 웃는 한국인상을 심어주는 데 구슬땀을 흘릴 예정이다.
한편 인천관광공사에서는 이번 행사를 기념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27일까지 인천관광 페이스북(www.facebook.com/yourincheon)을 통해 진행 중이다.
홈페이지 : http://www.kwff.co.kr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KWFF2015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JdJVV4sWZAEUOq9xgJUGeQ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