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국내 대표 외국어전문 교육기관 파고다교육그룹(회장 박경실)이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능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고다어학원에 등록하면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학원에 방문 등록할 경우에는 신분증과 수험표를 제시하면 된다. 온라인 등록 시에는 수험번호를 인증하면 할인 쿠폰이 발급되고, 일대일 스피킹 전문 서비스 파고다원도 수능생이 1개월만 등록해도 20%를 할인해준다.
최신 인강 브랜드 파고다스타에서는 오는 12월 31일까지 파고다스타 홈페이지를 방문해 수험번호를 입력하면 예비 대학생들에게 유용한 토익, 중국어, 일본어, 기초영어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필수 무료강의를 다운로드 한 후 강의만 들어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CGV 영화관람권,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 등을 증정하며, 강의를 1회 이상 수강하면 자동 응모된다.
파고다교육그룹 관계자는 “수능이 끝난 후 많은 학생들이 특히 토익, 토플, 중국어 등의 외국어 공부를 하기 위해 어학원이나 인강을 찾는다”며 “매년 수능생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할인률이 큰 편이라 학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전했다.
파고다 수능생 할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파고다원 그리고 파고다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