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에이치아시아, TDDS 연관 제품 23개 특허등록…매출 20% R&D 집중투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27 15: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케이티에이치아시아]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화장품 제조와 바이오 의약 기술이 접목된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가는 기술 강소기업의 성장세가 주춤하던 코스메디컬 업계에 새로운 성장 DNA를 전파하고 있다.

국내 최초 고농축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제조 원천기술 특허 TDDS(경피약물 전달기술) 기술력을 갖춘 ㈜케이티에이치아시아(대표 김정현/ www.kthasia.co.kr)가 TDDS 원천기술의 연관제품 23개 품목에 특허등록에 성공하며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군의 지적 재산권을 확보해 기술 강소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케이티에이치아시아는 고농축 하이드로겔 화장품 제조의 핵심기술인 TDDS을 기반으로 기초화장품에서부터 수용성 하이드로겔 마스크 팩과 기능성 패치, 의약외품 제조 및 일반의약품 품목허가 진행까지 지속 성장형 사업체계 구축을 완료하고 최근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상해지사와 중국 수출의 걸림돌이었던 위생허가 대행 계약을 체결해 중국 위생당국으로부터 제품의 성능, 시험, 인증을 통한 공신력을 확보해 중국 수출 및 홈쇼핑 런칭 등 업무 속도가 한층 빨라질 전망이다.

또한 지속적인 바이오 신물질 개발과 융복합 파생기술로 고부가가치 사업에 중점을 두고 있는 케이티에이치아시아는 전원 석박사급 연구원들로 구성된 20명의 연구진을 필두로 기업 매출의 20%를 최첨단 생명공학 및 바이오 융복합기술 R&D 분야 투자로, 바이오 의약품과 의약외품 출시를 비롯해 특허등록에 성공한 진통소염, 무좀치료 패치, 또한 숙취해소 시장의 파란을 일으킬 숙취해소 패치와 생리진정 패치 등 일반의약품 품목허가 확대를 통해 고부가가치 창출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케이티에이치아시아 김정현 대표는 "자사가 보유한 고농축 하이드로겔 마스크팩과 기능성 패치의 원천기술 TDDS 기술을 응용,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 포지셔닝을 지속적으로 이뤄나갈 것이다. 대한민국 바이오 코슈메티컬 업계의 새 지평을 열어 가도록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제품생산 문의는 케이티에이치아시아(070-5055-4508)로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