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DJ 테이…게스트 김희정과 함께 인증샷 공개 ‘훈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29 00: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제공= HIS 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DJ 테이와 배우 김희정의 인증샷이 공개됐다.

김희정은 지난 27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이하 ‘꿈꾸라’)의 코너 ‘레드카펫’ 게스트로 출연했다.

공개된 사진 속 테이는 김희정을 향해 손을 모으고 있고, 김희정은 쑥스러운 듯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에 이목이 쏠린다.

이날 ‘꿈꾸라’의 ‘레드카펫’ 코너에 배우 이성경에 이어 두 번째 게스트로 초대된 김희정은 직접 선곡해 온 노래를 들려주며 여배우로 살아가는 진솔한 토크를 나누며 청취자와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DJ 테이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라디오를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이끌었다.

특히, 즉석에서 로린 힐(Lauryn Hill)의 ‘두 왑(Doo Wop)’을 부르는 등 쫄깃쫄깃한 랩을 완벽히 선보이며 DJ 테이는 물론, 청취자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에 김희정은 “’꿈꾸라’여서 꿈꾸는 것 같았고 음악을 너무 좋아하는데 혼자 듣던 음악을 청취자들과 공유할 수 있어서 좋았다. 테이씨가 진행을 편하게 해줘서 즐겁게 이야기 나눌 수 있었다”며 ‘꿈꾸라’ 출연 소감을 전했다.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에서 금요일마다 진행되는 ‘레드카펫’은 배우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는 코너로 스튜디오에 직접 출연해 근황과 음악에 관련된 이야기를 전하는 코너다. 
한편,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는 매일 밤 10시에 MBC FM4U(서울/경기 91.9MHz)에서 방송되며, PC 및 스마트 폰 어플리케이션 '미니'로도 청취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