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경도 골프&리조트 '아시아 100대 브랜드'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29 15: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장봉현 기자 = 전남광광(주)는 여수 경도 골프&리조트가 '2015년 VIP ASIA 빛낸, 2016년 아시아를 빛낼 올해의 명소'(VIP : Very Important PLACE)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VIP ASIA AWARDS는 매년 '아시아를 빛낸 100대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VIP ASIA AWARDS는 세계적으로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는 어워드로, 그동안 아시아를 대표하는 기업에게 '아시아를 빛낸 100대 브랜드'상을 수여해 왔다. 
 
특히 VIP ASIA AWARDS에는 글로벌 미디어 파트너로 ▲예스키(중국) ▲베트남플러스(베트남) ▲피메일데일리(인도네시아) ▲마미스데일리(인도네시아)가 참여하고 있어 '아시아를 빛낸 100대 브랜드'의 가치를 더욱 높여주고 있다. 

여수 경도 골프&리조트는 골프마니아들 사이에선 '꿈의 그린'으로 평가 받고 있다. 연평균 14.6도의 아늑한 기후와 따뜻한 일조량, 청정한 남해바다가 빚어낸 최고의 뷰를 갖추고 있다. 

27홀 모두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한 진정한 국내 유일의 '아일랜드 씨사이드 골프장'으로, 겨울철에도 라운딩이 가능한 사계절 골프 클럽이다. 

지난해 27홀 그랜드 오픈 이후 ▲한국 10대 퍼블릭코스 ▲대한민국 10대 베스트 뉴 코스 TOP 10 선정 ▲한국 10대 뉴코스 ▲친환경 경영 골프장 등에 잇따라 선정되며 4관왕에 등극하기도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