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르송, 여성용 블랙 자수·카멜레온 란제리 세트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2-01 10: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BYC]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BYC의 란제리 브랜드 르송이 겨울 신제품으로 여성용 블랙 자수·카멜레온 란제리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르송 여성용 란제리 세트는 고혹적이면서도 시크한 매력의 블랙 컬러를 바탕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르송 블랙 자수 란제리 세트'는 검은색 도트망 원단에 여성스러운 꽃자수 디테일을 더해 섹시함을 전한다. 반짝이는 메탈사가 섞여 있어 화려하고 럭셔리한 느낌을 한층 부각시켜준다. 팬티 제품은 라인이 드러나지 않는 미니햄팬티로 제작돼 자연스러운 실루엣으로 착용 가능하며 슬립 제품도 함께 구성됐다.

'카멜레온 란제리 세트'는 보는 각도에 따라 광택과 색감이 달라지는 카멜레온 원단을 사용해 세련된 느낌과 부드러운 터치감을 강조했다. D컵까지 출시되는 풀컵 스타일의 기능성 브라 제품으로 몰드에 부직포를 연결해 큰 가슴을 안정감 있게 감싸준다. 옆선에 삽입된 2중 보형물과 넓은 옆 날개, U자형 등 라인이 등살을 효과적으로 잡아주며 뛰어난 보정력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BYC 관계자는 "이번 르송 신제품은 겨울에 어울리는 블랙컬러를 기본으로 디테일이나 원단 등을 달리해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며 "자수 란제리 세트는 여성스러움과 화려함을, 카멜레온 란제리 세트는 세련된 느낌을 전해줘 취향이나 코디에 따라 각기 다른 매력을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