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엔진, 연태 신공장 캐파 증설…생산량 3배 ↑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2-02 13: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중국 자동차 부품 전문기업 에스앤씨엔진그룹은 연간 25만개의 세트기어 제품 생산이 가능한 신공장 투자를 완료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지난 2011년 중국 상해자동차의 요청으로 연태 자동차 생산단지에 이뤄졌다. 총 4년에 걸쳐 1억7900만위안(한화 약299억원)이 투자됐다.

신공장에서 생산된 제품은 전량 상해자동차 산하 완성차 업체인 상해GM에 납품된다. 에스앤씨엔진그룹이 연태신공장에서 생산할 제품은 낱개의 기어를 모듈화한 기어세트 제품이다. 올해 4월부터 시범적으로 생산을 개시 했으며, 마진이 높아 에스앤씨엔진그룹의 실적개선을 이끌었다. 기존 낱개 제품 판매 단가 대비 기어제품 판매 단가는 약 15배가량 높다.

에스앤씨엔진그룹 관계자는 “지난 7년간 상해자동차에 자동차용 기어를 납품하면서 주문량이 꾸준히 증가해 신뢰관계가 구축됐다”며 “생산시설 증설 및 기술력을 기반한 신제품 개발의뢰도 많은 상황”이라고 밝혔다.

에스엔씨엔진 그룹은 현재 연태공장은 32대의 생산설비 규모에서 2018년 100대까지 순차적으로 늘려갈 계획이다. 생산설비 증설에 따라 올해 8만 세트에서 2018년 25만 세트까지 약 3배의 생산 캐파 증설효과를 보게 된다.
 

[사진 = '팍스넷 스탁론']


신공장 증설로 생산량이 3배로 늘어난 에스앤씨엔진그룹을 매수하려는 투자자들에게 최저 연 2.7% 저렴한 이자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으로 최근에는 제도권하에서 연계신용이라는 명칭으로 주목받으며 2조원의 잔고를 기록하기도 했다.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2.7%의 비용으로 투자원금의 400%까지 투자가 가능하다. 또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며 상담전화(1644-8314)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 및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실시간으로 주식매입자금 입금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paxnet.moneta.co.kr/stock/stockLoan/event/stockLoanGuide.jsp?mediaCode=j&orgCode=8&phoneNum=1644-8314

[No.1 증권포털 팍스넷] 12월 2일 핫종목
- 에스앤씨엔진그룹, 동아엘텍, 민앤지, 두산, 하나투어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