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강영관 기자 = 라온건설이 4일 충청남도 서산시 석림동 792번지 '서산 라온 프라이빗'의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분양에 돌입한다.
'서산 라온 프라이빗'는 지하 2층에서 지상 25층, 총 8개 동으로 구성되며, 전용 59~84㎡, 총 569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전 가구 84㎡이하의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데다 신흥 주거벨트의 중심에 입지해 지역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단지에서 도보 약 5분 거리로 교육시설이 들어선 학주근접 아파트이다. 서림초, 석림초, 서산중, 서산여중, 서산여고 등이 단지 주변에 위치해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또한 어린이집과 유치원, 충남서부평생학습관도 위치하여 안전한 통학환경과 다양한 교육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풍부한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가능하다.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서산동부시장, 서산디퍼아울렛타운, 롯데시네마 등이 가까워 쇼핑 및 문화생활을 즐기기 좋다. 충남서산의료원, 서산시보건소 등 의료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데다 서산시청 등 공공기관도 가깝다.
아파트 분양일정은 오는 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0일 1순위, 11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입주예정일은 2018년 5월이며, 모델하우스는 충남 서산시 예천동 23-20에 마련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