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원숭이띠 지코 "서둘러서는 되는 일이 없다" 12월 7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2-07 07: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지코 오늘의 운세[사진=지코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블락비 멤버 지코가 새 미니앨범 '갤러리(Gallery)'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1992년 9월 14일생인 지코는 원숭이띠에 속한다.

12월 7일 지코의 운세는 "피로가 쌓여 심신이 고달픈 날이다. 적당한 휴식이 필요하다." "서둘러서는 되는 일이 없다."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일단 시작해놓은 일은 끝을 봐야한다.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밀고나가면 반드시 댓가가 있다."
84년생 - 먼 곳에서 찾지 말고 가까운 곳을 둘러 보라. 큰 것보다 작은 것이 아름다운 운세.
72년생 - 참신한 아이디어로 승부수를 띄워라. 계획보다는 타이밍이 더 중요한 때니 참고.
60년생 - 지적 능력은 최대로 발휘되나 신체리듬이 깨질 수 있는 때니 과로하지 말 것.
48년생 - 컨디션이 좋지 않더라도 밖에 나가면 원기가 회복되는 운세이니 움직여야할 때.

▶소띠 오늘의 운세 "안되는 일이라 단정짓지 말고 한 번이라도 더 매달리면 해결책이 보일 것이다."
85년생 - 혼자서 감당하기 힘든 일이라도 주위 사람과 같이 상의하면 쉽게 해결되는 운세.
73년생 -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나듯이 노력한 대가만큼 그대로 돌아오는 운세.
61년생 - 자신의 일보다 다른 사람을 위한 일에 더욱 성과가 크고 보람을 느끼는 때.
49년생 - 친구나 친척 때문에 지출이 많아지고 짜증나는 때. 베푸는 마음을 가질 것.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한밤중의 촛불이 빛을 잃으니 편안한 마음으로 자기의 분수를 지키는 것이 제일인 때. 구설에 휘말리거나 부부간의 다툼이 예상되는 운세니 주의할 것."
86년생 - 불같은 성격을 드러내지 마라.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너무 많은 운세이다.
74년생 - 형태는 달라도 같은 일에 참여할 운세니 적극적으로 나서는 것이 좋은 때.
62년생 - 일이 지연되거나 결정이 미루어져 초조해지는 때이나 경거망동을 삼갈 것.
50년생 - 잘난척하거나 남의 일에 앞장서다가는 손해뿐이니 자중하는 것이 좋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은근한 화기에 정력이 소진하는 날. 과도한 방사는 치명적인 손상을 입게되니 유의하라."
87년생 - 사소한 인정에 끌려 마음에 없는 일을 벌렸다가 진퇴양난에 빠지기 쉬운 운세.
75년생 - 우선 눈앞의 이익만을 생각지 말고 실력을 인정받는다는 자세를 가질 것.
63년생 - 옛 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도모하지 마라. 뜻과 같이 되지 않는 운세이다.
51년생 - 직장이나 사업은 무리가 없지만 원기가 떨어지는 때니 건강에 유념할 것.

▶용띠 오늘의 운세 "세상을 원망한들 무슨 소용이 있을 것인가. 오직 내 자신의 감정을 추스르는 것이 좋다."
88년생 - 라이벌이 많이 생기거나 이간질하는 사람이 생기는 때니 주변사람을 조심할 것.
76년생 - 상대를 가볍게 평가하거나 무시하다가 봉변을 당하는 때니 철저한 대응책이 필요.
64년생 - 윗사람에게는 무조건 복종하고 아랫사람에게는 품위를 지키는 것이 필요한 때.
52년생 - 어려운 일이 있으면 주변의 ㄴ, ㅇ, ㅎ성씨가 많은 도움을 주는 운세.

▶뱀띠 오늘의 운세 "호랑이 굴에 들어가야 호랑이를 잡는 법. 용감한 자가 미녀를 얻는다."
89년생 - 작은 꾀나 요령은 통하지 않으니 오직 정면돌파만이 얻을 수 있으리라.
77년생 - 일이 조금 더디더라도 원칙과 정석대로 해나가야 좋은 결과를 얻는 운세.
65년생 - 기다림의 보람을 얻을 수 있으리라. 작은 것으로부터 기쁨이 찾아온다.
53년생 - 창이 방패를 뚫으니 대치상황은 끝났다. 한 수 빠른 행동이 이익인 때.

▶말띠 오늘의 운세 "무슨 일이든 자신감이 중요하다. 할 수 있다는 마음만 있다면 행운이 함께 할 것이다."
90년생 - 앉아서 지루하게 기다리지 말고, 지금이라도 움직여 활동하면 얻는 때.
78년생 - 겉으로는 멀쩡하나 속으로 병드니 세심한 주의와 관찰이 필요한 시기.
66년생 - 적을 도와주기 쉬운 때니 결단은 신중하면서도 빠르게 내려야 좋은 운세.
54년생 - 적은 지출이나 재물의 손실은 따르더라도 일의 형세는 좋아지는 때.

▶양띠 오늘의 운세 "서둘러 먹는 떡이 체한다. 서두른다고 되는 일 없으니 관조적인 자세가 필요하다."
91년생 - 자신의 입장표명을 정확하게 하고 다툼에 말려들지 말아야 할 때.
79년생 - 어렵게 얻을 수 있으나 실속이 없는 운. 작은 것에 만족해야 할 때.
67년생 - 위아래로 간섭 받게되니 일이 더디고 힘들 때. 잠깐의 휴식이 필요.
55년생 - 일만 벌리고 해결하기 어려운 때. 마무리에 특별히 신경써야할 운세.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피로가 쌓여 심신이 고달픈 날이다. 적당한 휴식이 필요하다."
92년생 - 서둘러서는 되는 일이 없다.
80년생 - 지나친 승부욕은 오히려 패배를 부른다.
68년생 - 미련을 버리자.
56년생 - 심신의 휴식이 필요하다.

▶닭띠 오늘의 운세 "세밀한 관점도 좋지만 큰 안목이 더 중요하게 쓰이는 날이다."
93년생 - 나무만 보다가 숲을 못보는 잘못을 범해선 안된다.
81년생 - 남보다 한 발 앞서가야 성공할 수 있다.
69년생 - 아직까지는 부지런히 일해야 할 때.
57년생 - 인생상담하러 오는 사람이 있다.

▶개띠 오늘의 운세 "오갈데 없이 외로운 날이다. 비라도 내리면 더욱 처량해지겠다."
94년생 - 친구와 노는 것도 심드렁하니 재밌는 일이 없다.
82년생 - 공연히 마음이 허전해지니 달랠 길이 없다.
70년생 - 무심코 뱉은 말이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다.
58년생 - 마음이 없으니 되는 일이 없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오랜만에 돌아오는 능력을 발휘할 기회이다. 적극적으로 나서는 것이 좋다."
83년생 - 오랜만에 기분이 상쾌하니 컨디션도 좋은 날이다.
71년생 - 생각지 않았던 수입이 생길 수 있다. 대체로 기분좋은 하루이다.
59년생 - 막혔던 자금줄이 열리니 구원의 밧줄이 보인다.
47년생 - 빌려주었던 돈을 받을 수 있는 날이다. 재수좋은 날.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