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르노삼성자동차 전속 캐피탈사인 알씨아이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이하 르노캐피탈)은 12월 중 르노삼성자동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Value BOX' 가입 시 전 차종 (SM7 LPe 제외)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Value BOX'는 르노캐피탈 할부 상품으로 구매하는 경우에 제공되는 금융서비스로서 보증연장서비스, 운전자보험, 신차교환보장프로그램이 포함된 패키지 서비스이다.
보증연장서비스는 자동차 보증수리서비스를 5년 10만 Km로 연장하고, 고객의 선택에 따라 최대 7년 14만 Km까지 보증수리 기간을 연장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전문 차량관리 프로그램이다.
신차교환보장프로그램은 신차 구입 후 일정 기간 이내 차량 운행 중 타인에 의한 차대차 사고(타인과실 50%이상)를 당하고, 그 사고로 인하여 차량 구입 가격의 30% 이상 손해 발생하였을 경우, 동종의 신차로 교환해주는 프로그램이다.
고객의 선택권을 넓히기 위하여 'Value BOX'를 가입하지 않더라도 QM3의 경우 1.9% 금리를 제공하고 나머지 차종 (SM7 LPe 제외)은 1.5%의 금리 (36개월 할부 기준) 를 제공 한다고 밝혔다.
한편, SM7 LPe 차량은 36개월 2.9%, 48, 60개월 3.9% 할부금리가 제공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