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나를 잊지 말아요’ 아련한 감성 ‘같은 곳을 바라보지만 서로 다른!’ 영화 포스터에 눈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2-07 15: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수 기자 = ‘나를 잊지 말아요’ 아련한 감성 ‘같은 곳을 바라보지만 서로 다른!’ 영화 포스터에 눈길!

정우성과 김하늘 주연의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감독 이윤정)가 내년 초 개봉을 확정짓고 1차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7일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 제작사 측은 2016년 1월 7일 개봉을 확정 짓고, 1차 포스터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나를 잊지 말아요' 영화 포스터 눈길![사진=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 제공]


이번에 공개된 ‘나를 잊지 말아요’ 1차 포스터에는 수많은 사람들의 흔적이 흩어져 있는 거리에서 마주한 주연배우 정우성, 김하늘 두 사람이 손을 잡은 채 정면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을 담았다.

수많은 사람들 틈새에서도 오로지 서로를 의지한 듯 마주 서있는 두 사람, 하지만 결국 서로가 아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시선은 같은 길을 걸어가고 싶지만 가까이 있음에도 서로 다른 이유로 마주하기 두려운 앞날을 예고하며 두 사람의 사랑이 순탄치 않을 것임을 암시한다.

또한 두 사람의 슬픔에 젖은 듯 아련한 시선은 “당신에게도 지우고 싶은 기억이 있나요?”라는 영화 카피와 함께 어우러지며 보는 이로 하여금 마음 한 구석을 답답하고 아련하게 만들며 감성을 자극한다.

한편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는 교통사고 후, 10년 간의 기억을 잃어버린 채 깨어난 석원(정우성)과 그 앞에 나타난 비밀스러운 여자 진영(김하늘), 이 두 사람이 지워진 기억보다 소중한 새로운 사랑을 그린 감성멜로다.

스타배우 정우성과 김하늘의 첫 연인 호흡으로도 이미 한차례 화제를 모은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는 ‘기억을 찾고 싶은 남자’와 ‘기억을 감추고 싶은 여자’로 분한 두 사람의 연기 호흡으로 2016년 첫 감성멜로로 영화 팬들의 감성을 저격할 예정이다.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 내년 초 개봉확정! [사진=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