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보이그룹 엑소(EXO)의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싱포유)가 오늘(9일) 베일을 벗는다.
엑소는 9일 밤 12시(10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공식 홈페이지(http://exo.smtown.com),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신곡 ‘Sing For You’의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오픈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엑소의 상반된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더블 타이틀 곡 ‘Sing For You’와 ‘불공평해(Unfair)’를 비롯해 미디움 R&B 힙합 곡 ‘Girl x Friend’, 팝 발라드 곡 ‘발자국(On the snow)’, 영화 <스타워즈 : 깨어난 포스>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았던 ‘LIGHTSABER’까지 엑소의 멋진 보컬과 겨울 감성을 가득 담은 총 5트랙으로 구성, 엑소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새 앨범 전곡 음원 공개와 함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곡 ‘Sing For You’의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공개, 엑소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에 담은 뮤직비디오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엑소는 12일 MBC ‘쇼! 음악중심’, 13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신곡 ‘Sing For You’의 멋진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