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디즈니채널 '미키마우스클럽' 강균성, 고민상담 선생님으로 완벽 변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2-11 09: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디즈니채널 제공]

아주경제 서동욱 기자 = 지난 10일에 방송된 디즈니채널 ‘미키마우스 클럽’에서는 일일 선생님으로 완벽 변신한 노을 강균성의 모습이 공개됐다.

강균성은 ‘스타특강’ 코너에서 ‘꿈이란 무엇인가’에 대한 주제로 강의를 펼쳤다.

‘진지 청년’답게 누구보다 열성적인 선생님으로 변신한 강균성은 “올바른 목표와 방향성을 잡은 후, 흔들리지 않고 나아가는 게 중요하다”고 말했다.

‘고민상담’ 시간에서는 현재 루키즈들이 겪고 있는 고민에 대해서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는데, ‘친구들한테 다가가기 힘들다’, ‘사춘기라 부모님과 사이가 멀어진다’ 등 10대들이 가장 크게 느끼는 고민들이 줄을 이었다.

고민을 듣던 강균성은 누구보다도 완벽한 해답을 건네어 후배들의 감동을 샀다.

또한 이날 입대를 앞두고 녹화에 참여한 은혁은 팬들에게 전하는 인사도 빼놓지 않았다. “군복무를 마치는 동안 여러분들이 건강하시고 행복하셨음 좋겠다”고 말하는 늠름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방송 말미에서는 ‘미키마우스 클럽’ 시즌 1을 마무리하는 이특과 루키즈의 ‘MMA Awards’ 예고편이 공개되어 기대가 모아진다.

‘미키마우스 클럽’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디즈니채널’에서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