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내년 6월 개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2-11 16: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영화 '닌자터틀' 예고 캡쳐]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영화 ‘닌자터틀 : 어둠의 히어로’(감독 데이브 그린·수입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가 2016년 여름 극장가를 강타할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지난 30년간 전 세계 팬들을 열광시켰던 닌자터틀 4총사가 새로운 시리즈 ‘닌자터틀 : 어둠의 히어로’로 돌아온다. 2016년 6월 개봉에 앞서 이들의 화려한 귀환을 알리는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한 ‘닌자터틀 : 어둠의 히어로’는 새로운 위기로부터 세상을 구하기 위해 당당히 모습을 드러낸 어둠의 히어로, 닌자터틀 4총사가 공개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트랜스포머’ 시리즈, ‘나쁜 녀석들 2’, ‘아마겟돈’의 마이클 베이가 제작한 ‘닌자터틀 : 어둠의 히어로’는 가지각색의 개성으로 무장한 채 더욱 갈고 닦은 실력으로 돌아온 레오나르도, 라파엘, 미켈란젤로, 도나텔로 4총사의 진화된 모습이 관심을 집중시킨다.

닌자터틀만이 보여줄 수 있는 환상적이고 화끈한 액션과 특유의 유머마저 잃지 않은 이들의 모습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키고 있으며, 할리우드 대표 섹시 액션 스타 메간 폭스의 등장은 영화 속 그녀의 활약에 대한 궁금증을 상승시킨다. 여기에 인기 미국 드라마 ‘애로우’ 시리즈의 스테판 아멜, 골든 글로브 2회, 에미상 4회 수상에 빛나는 할리우드 명품 배우 로라 리니가 전격 합류해 영화에 대한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 ‘닌자터틀 : 어둠의 히어로’는 내년 6월 개봉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