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씨는 "창업은 처음 도전해보는 것이라서 어디서 어떻게 시작해야할 지 몰라 막막했는데 아이센스 PC방 사업설명회를 참여하고 나니 해답이 보이기 시작했다"면서
PC방창업의 여러 성공 포인트 중, ‘올바른 매장 입지 선정’을 중요한 포인트로 꼽을 수 있다. 연령대 불문한 창업아이템이라 하더라도 매장 입지가 좋지 않으면 곧장 실패로 연결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외에 계절별에 따른 매출 대목, 내부 인테리어, 먹거리 종류, 매장 운영에 대한 노하우 등 PC방창업 성공 여부를 결정짓는 요소들은 무수히 많다.
창업에 처음 도전하는 이들의 경우 이러한 요소들을 충족시키지 못 해 난처한 상황에 봉착하기도 한다. 프랜차이즈창업은 이러한 요소들을 말끔히 해결해 줄 구원투수와도 같은 존재다.
아이센스 PC방 관계자는 "PC방창업 관련 차별화된 노하우를 보유한 아이센스가 직접 주관하는 창업설명회인 만큼 PC방창업을 계획중인 예비창업주들에게 매우 커다란 도움을 주고 있다"라며 "창업지원팀에 의한 참석 가맹주 1:1 면담 형식으로 진행돼 면밀한 컨설팅 지원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아이센스 PC방은 PC방창업 12월 가맹주를 대상으로 최신식 블루오션 데스크와 키보드, 마우스, 감시카메라 등 약 4000만원 상당의 창업 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아이센스 PC방창업에 대한 세부 내용은 홈페이지(www.isenspc.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