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익스프레스의 모바일웹에서는 국내 항공 및 해외 항공의 모든 스케줄 조회 및 예약이 가능하며, 국내선의 경우에는 실시간 예약 및 결제까지 원스톱으로 할 수 있다.
해외 항공의 경우 예약을 완료한 후 기한 내에 홈페이지 또는 담당 직원과의 전화상담을 통해 결제하면 된다.
모바일 웹에서는 모바일 전용 요금으로 보다 경제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일본,중국,아시아 등 단거리 항공권을 구매할 경우 5000원, 미주,유럽,대양주 등 장거리 항공권을 구매할 경우 1만원의 투익캐시도 적립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2월 한 달간 비즈니스 클래스를 발권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마카롱 세트와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횟수에 따라 투익캐쉬, 달러북, 신라호텔 식사권, 신라호텔 숙박권, 제주왕복 항공권 등 전례에 없던 혜택을 제공한다.
투어익스프레스 관계자는 “모바일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유통업의 성장을 주도할 것이라는 예상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올 내국인 출국자 수 또한1900만명을 돌파할 예정”이라며, “항공권 수요와 모바일 수요 급증에 발맞춰 투어익스프레스도 좀 더 편리한 모바일 환경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투어익스프레스 홈페이지(www.tourexpress.com)나 모바일웹(m.tourexpres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