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아이콘의 중국 상하이 팬미팅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YG는 13일 오후 4시 네이버 스타캐스트를 통해 지난 5일 중국 상하이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 팬미팅 ‘iKONTACT’의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일본 팬미팅 투어 ‘iKON FAN MEETING 2015 IN JAPAN iKONTACT’에 이어 베이징을 시작으로 광저우, 상하이까지 이어진 중구 팬미팅 투어는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아이콘의 모습을 접할 수 있는 기회였다.
상하이로 출국하기 전 공항에서 대기 모습으로 시작되는 이번 영상에서 멤버들은 설렘 가득하면서도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호텔에서는 김진환과 바비가 ‘상해’라는 단어를 갖고 라임 맞추기 장난을 하며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이어진 상하이 팬미팅의 뜨거운 열기 가득한 현장과 아이콘 멤버들의 아쉬움 가득한 모습이 담긴 모습이 공개됐다.
멤버들은 팬미팅이 끝난 후 “한국 팬 여러분도 모두 기다려주시기 바라겠습니다”며 조만간 한국 팬들과의 만남을 예고했다.
한편 아이콘은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첫 정규앨범 ‘WELCOME BACK’을 발표하며, 멤버 B.I와 김진환은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JTBC ‘마리와 나’를 통해 첫 예능 프로그램 고정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