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5/12/14/20151214093225826212.jpg)
악기음향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가 ‘크리스마스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사진=야마하뮤직코리아 제공]
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악기음향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가 ‘크리스마스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야마하 신디사이저 구매고객에게 야마하뮤직코리아와 어노인팅이 함께 한 어노인팅 예배캠프2015 음반을 매장에서, 음반에 수록된 동영상 강좌를 야마하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한다. 어노인팅은 국내 기독교 사역 예배 찬양단 중 손꼽히는 팀으로 알려져 있다.
이와 함께 키보디스트 이삼열과 함께 제작한 야마하 신디사이저용 겨울 음색(Yamaha Synthesizer Winter Sound 2015)을 제공한다.
S90XS, MOTIF XF, MOXF 모델에 사용 가능한 이번 무료 라이브러리에는 지난 2014년에 야마하 키보디스트 이삼열씨와 함께 제작했던 S90XS 교회 음색에 이은 추가 버전으로 크리스마스를 포함한 교회 연말연시 행사 등에 어울리는 음색들이 포함됐다.
누구나 야마하뮤직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USB 메모리를 담은 패키지의 형태로도 제공된다.
이외에도 교회 음향을 무료로 점검하는 서비스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30일까지 이메일 및 전화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김유성 야마하뮤직코리아 콤보 영업팀 과장은 “성탄절을 앞두고 야마하와 어노인팅이 함께 한 음반과 야마하-이삼열 무료 음색을 통해 더욱 더 풍성하고 은혜로운 크리스마스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