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테크(대표 박건영)가 운영하는 애플 프리미엄 매장 현대백화점 판교점 KMUG가 12일부터 3주간 ‘Mac Discovery Day’와 ‘Fun with iPad’ 프로모션을 펼친다.
12월 12일부터 12월 27일까지 3주 동안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Mac(맥)과 iPad(아이패드)의 기능을 쉽고 재미있게 설명해 주고 현장에서 직접 체험도 해볼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맥 디스커버리 데이는 새롭게 시작하는 맥 유저에게 맥이 얼마나 쉽고 멋지게 작동되는지를 더욱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마련됐으며 맥 OS X의 강력한 멀티태스킹의 기능이 소개되는 시간을 가진다. 또한 맥과 관련한 체험 행사에 참여 후 퀴즈를 맞히면 사은품도 증정한다.
Mac Discovery Day 및 Fun with iPad 이벤트와 아울러 현대백화점 판교점 케이머그에서는 구매 금액별로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100만원 이상 구매하면 5만원, 200만원 이상 구매하면 10만원 상품권을 준다(iPhone 구매 금액 제외). 행사관련 문의는 KMUG 웹 사이트(kmug.co.kr)나 전화(031-5170-2359)로 가능하다.
한편, 2001년 1월에 설립된 비욘드테크는 애플의 매킨토시용 소프트웨어 개발, 애플 국내 총판 및 한글화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KMUG는 애플 프리미엄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 애플제품 A/S 사업 등을 운영 중이다. 또 국내 유일의 애플 관련 잡지인 KMUG 매거진도 발간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