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강두리 사망사유, 알고 보니 자살 추정 ‘다음주에 보자더니...’ 팬들 충격에 눈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2-16 08: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수 기자 = 강두리 사망사유, 알고 보니 자살 추정 ‘다음주에 보자더니...’ 팬들 충격에 눈물!

아프리카 BJ겸 배우로 활동한 고(故) 강두리(22)는 지난 15일 당초 교통사고로 사망했다고 전해졌지만 이는 오보로 드러났고 경찰 조사 결과 사인은 번개탄 자살로 최종 확인됐다.

인천 삼산경찰서에 따르면 14일 오후 4시쯤 인천시 부평동에 있는 자택에서 강두리가 숨진 채 발견됐다는 신고가 접수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조사 결과 강두리의 시신은 친구의 신고로 자택에서 발견됐으며 자살 직전 `요즘 힘들다`는 내용의 메시지를 친구에게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경찰은 외부에서 침입한 흔적이 없고 시신에 외상이 없는 점으로 미뤄 강두리가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보고 있다.

현장에는 불에 탄 번개탄만이 발견되었고 유서는 아직까지 발견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강두리는 사망 전인 11일 아프리카 TV 페이지에 '다음 주 안으로 오겠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강두리, 안타까움 마지막 다짐[사진=아프리카 TV페이지]


이어 "요즘 사적으로 안 좋은 일들이 너무 많아서 힘들었어요. 드라마 끝나고 방송할 땐 점차 나아지던 중이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더 상황이 더 나빠져서 계획한 대로는 아무 것도 못했네요. 정말 죄송하고 죄송합니다. 그래도 마음 다 잡고 다시 여러분께 돌아갈 준비, 생각하고 있었어요. 그러니, 다시 한 번 일어서려구요. 다음주에 봐요. 여러분!"이라는 글을 올렸다.

하지만 이러한 강두리의 꿈과 바람은 덧없는 자살로 사그라져 버렸다.

이에 누리꾼들은 강두리의 안타까운 자살 추정 소식에 충격을 받고 고인이 된 강두리의 아프리카 TV 페이지 등을 통해 애도의 글을 남기고 있다.
 

강두리 안타까운 자살[사진=강두리 sns]


한편 배우 강두리는 아프리카 TV에서 개인 방송을 하며 연기 활동을 병행했으며 최근 종영된 KBS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에 출연한 바 있다.

강두리의 빈소는 인천성모병원 장례식장에 차려졌으며 발인은 16일 1시에 진행된다.

강두리, 강두리 사망, 발칙하게고고 강두리, 강두리 교통사고 사망 오보, 강두리 번개탄 자살, 강두리 빈소, 인천성모병원 장례식장 장 강두리,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