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력 필업 크림’ 레스틸렌 스킨케어, CJ오쇼핑 2015 마지막 방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2-16 11: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겨울 피부, 히알루론산 크림으로 수분 보호막 완성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되면서 인터넷 뷰티 관련 게시판에는 ‘겨울 피부 관리 팁’에 관한 게시물이 쏟아지고 있다. 차고 건조한 공기와 난방기기 사용으로 인해 피부 속 수분을 밖으로 빼앗기는 겨울철에는 각질이 쌓여 갈라지고 당기는 느낌을 받기 쉽다. 더욱이 화장을 하는 여성의 경우에 건조한 피부 때문에 화장이 쉽게 들뜨기 때문에 고민이 깊을 수밖에 없다.

겨울철일수록 매트한 화장으로 결점을 감추기보다는 보습을 통해 피부 속 건강부터 챙겨야 한다. 공기 중 습도 유지를 위해 가습기를 사용하고, 물을 수시로 마셔야 한다. 홈필링을 통해 각질을 꾸준히 관리해줘야 한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직접적으로 피부에 보습을 해주는 것이다. 건조증이 생기기 쉬운 겨울에는 로션보다는 크림 타입을 사용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효과적이다.

최근 홈쇼핑 업계는 겨울철 피부 고민이 많은 여성들을 위해 보습 라인의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각광받는 원료가 히알루론산이다. 히알루론산은 인체 내에 존재하는 보습인자로 자기 몸의 200~300배에 달하는 수분을 끌어당겨 피부 보습을 유지해준다. 나이가 들면서 체내 히알루론산은 급격히 줄어들기 때문에 노화가 시작되는 20대 후반의 여성부터 중년 여성까지 히알루론산 크림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지난 10월부터 CJ오쇼핑을 통해 판매되고 있는 레스틸렌 스킨케어는 뛰어난 보습 효과를 주는 히알루론산 크림으로 알려져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레스틸렌 스킨케어의 데이크림과 나이트크림은 피부 속까지 히알루론산이 흡수되어 수분은 물론 탄력까지 채워줘 일명 ‘탄력 필업 크림’으로 불린다.

스위스 피부전문제약기업 갈더마가 생산하는 세계적 유명 필러 브랜드 ‘레스틸렌’에 사용하는 히알루론산을 그대로 화장품에 사용해 ‘코덕(코스메틱 덕후)’들 사이에서 이미 유명세를 탄 제품으로 홈쇼핑 방송 이후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NASHA 기술로 특허까지 받은 레스틸렌 히알루론산은 인체 히알루론산과 97% 유사해 안정성이 높아 피부에 잘 흡수되며, 피부와 공기와의 순환을 통해 피부 밸런스를 잡아줘 겨울철 피부 건강을 지키는데 효과가 높다.

방송을 담당하는 CJ오쇼핑 안은영 MD는 레스틸렌 스킨케어의 인기 요인에 대해 “히알루론산 성분은 피부 겉의 보습은 물론 피부 속 보습까지 2중 보습 효과를 주기 때문에 겨울철 고보습 크림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프랑스에서 전량 생산하고 있어 충분한 검증과 관리로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품질과 효능에 대한 신뢰가 구매로 이어져, 레스틸렌 스킨케어는 CJ홈쇼핑 론칭 2개월 만에 보습 필업(Fill Up) 크림으로 불리고 있다.

고객들의 요청 쇄도에 힘입어 2015년 마지막 방송 편성이 확정되었다. 오는 12월 17일 19시 35분부터 65분간 CJ오쇼핑 채널을 통해 레스틸렌 스킨케어의 데이크림과 나이트크림을 만나볼 수 있다.
 

[스킨케어]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