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 결혼준비, 전문가와 상의하세요! ‘서울웨딩페어’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2-16 15: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9~20일 섬유센터서 열려… 혼수가전, 웨딩상품, 폐백 등 원스톱 준비 가능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설레는 결혼이지만 웨딩홀, 혼수, 예단 등 복잡한 결혼준비는 피곤하다? 그렇다면 국내 최고의 웨딩박람회 ‘서울웨딩페어’에서 그 답을 찾자.

웨딩컨설팅 전문기업 웨딩앤아이엔씨가 주관하는 서울웨딩페어가 19~20일 양일간 섬유센터(서울 삼성동 소재)에서 열린다. 이번 결혼박람회에는 예비부부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가 풍성하게 마련된다.

먼저 롯데카드 무이자 할부 및 청구할인과 T멤버십 특가할인 및 추가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가운데 방문고객에게 다채로운 선물이 제공된다. 박람회 방문 선착순 30쌍에게 시어버터 핸드크림을, 방문객 전원에게 롯데면세점 VIP 쿠폰북 교환권과 연극 할인권, 고급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웨딩상품 계약 선착순 10쌍에게는 필립스 다리미, 토스트기, 전기포트 3종 중 1종을 선물한다. 웨딩계약 고객 전원에게는 웨딩앤 웨딩체크리스트와 테디베어, 수아비스 랩화이트닝 무료시술권을 제공한다. 폐백음식 샘플 배송 서비스도 진행된다. 샘플 신청시 집까지 무료로 배송된다. 현장에서 진행되는 빙고게임에 참가해 2줄을 완성하면 여행용 5종 세안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엄선된 웨딩업체가 제공하는 혜택도 다양하다. 예물 전문 오르시아는 세팅비 최대 15%, 커플링 최대 33% 할인과 추가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옷 반가의와 한복아가씨는 계약 고객에게 고급차렵이불을, 마젤 에스테틱은 예비부부에게 뷰티관리 혜택을, 여행&라이프는 계약고객에게 허니문 스냅앨범, 특별선물을 증정한다.

동부생명은 박람회 방문자 전원에게 웨딩앤∙동부 케어서비스를 제공, 신혼여행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서울웨딩페어 관계자는 “서울웨딩페어 웨딩박람회는 결혼준비에 관한 모든 것을 원스톱으로 관람할 수 있는 기회”라면서 “전문 웨딩플래너와 국내외 최고의 웨딩업체가 품격있는 웨딩정보와 웨딩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말했다.

서울웨딩페어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www.seoulweddingfair.net)를 통해 가능하다.
 

[서울웨딩페어]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