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르크루제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은 리치 티라떼 3종(블랙 밀크 티라떼, 토피 넛 티라떼, 초콜릿 티라떼) 및 리얼 후르츠티 2종(허니 레몬티, 허니 자몽티) 등 공차 HOT 신메뉴 5종 중 원하는 음료 2가지와 르크루제 350ml 한정판 머그 1개를 1만98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패키지로 구성됐다.
지난 11월 1차 르크루제 컬래버레이션과 동일하게 공차 신메뉴 2종을 제외한 르크루제 머그 단일 제품가로는 70% 이상의 높은 할인율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전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한정판 르크루제 머그 컬러를 새롭게 추가해 높은 소장가치와 희소성까지 이어간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후르츠 코랄’ 머그는 오직 공차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후르츠 코랄’은 공차 리얼 후르츠티 2종에 함유된 레몬과 자몽의 상큼하고 달콤한 향미를 화사한 코랄빛에 담아 러블리하고 로맨틱한 연말 분위기를 완성했다. ‘리치 그레이’는 공차 리치 티라떼 3종의 풍성한 우유 거품이 번지는 듯한 모습을 고급스럽고 신비로운 그라데이션 효과로 구현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1차 리치 그레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당시, 판매 시작 48시간 만에 완판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확인한 바 있다"며 "공차 HOT 음료의 풍부하고 깊은 맛을 스톤웨어 부문에 강한 제품력을 지닌 르크루제 머그에 담아 올 겨울을 더 따뜻하고 특별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