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남주혁 "작품 속 캐릭터, 실제 나의 모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2-22 16: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남주혁이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tvN 새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남주혁이 교복을 벗고 대학생을 연기한다.

남주혁은 22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제작발표회에서 "작품으로나마 대학 생활을 만끽하고 있다"고 했다.

'치즈인더트랩'은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박해진)과 그의 본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본 여대생 홍설(김고은)이 그리는 로맨스릴러(로맨스+스릴러)다.

홍설의 든든한 후배이자 홍설의 베스트 프렌드 장보라(박민지)를 짝사랑하는 권은택 역을 맡은 남주혁은 "권은택이 곧 나의 모습"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표했다.

그간 교복을 주로 입었던 남주혁은 "실제 내 나잇대인 대학생을 연기하게 됐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대학 간 느낌이다. 아직 대학교에 가지 않아 작품 속에서나마 캠퍼스라이프를 느끼고 있다.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했다.

드라마는 웹툰 작가 순끼가 2010년부터 연재해 회당 조회수 100만, 누적 조회수 11억을 돌파한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반 사전제작을 목표로 지난 9월부터 촬영에 들어가 작품의 깊이를 더했다. 2016년 1월4일부터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