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방송은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생방송 중 '에스터C'를 구매하면 ‘비타민D’를 선물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특별 방송은 12월 25일 19시 35분부터 20시 40분까지 총 65분간 GS홈쇼핑을 통해 방송된다.
상품은 4인 가족 기준으로 100일 섭취 분량인 500mg(50캡슐), 총 8병으로 구성된다.
이영애 비타민으로 잘 알려진 ‘솔가 에스터-C’는 속쓰림, 위장장애 발생을 낮추기 위해 산도를 중화시켜 만든 비타민으로 일반 산성 비타민C 부작용 때문에 섭취를 꺼려하는 고객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하루 한 알만 섭취해도 되며 높은 흡수율로 체외 배출이 적어 요로결석이나 신장결석에 대해 우려가 없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이번 방송의 특별 선물인 ‘비타민D3 600 IU’는 야외활동이 적은 겨울철 부족한 비타민D를 충분하게 공급 할 수 있게 하며, 1일 한 캡슐 섭취로 손쉬운 건강관리가 가능하다.
한국솔가 담당자는 “2015년 한 해 솔가에 보내주신 큰 성원에 보답하기 겨울철 가장 부족해지기 쉬운 영양소인 ‘비타민D’를 선물로 증정하기로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에 온 가족이 함께 건강관리 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