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툰 신의탑 182화..슬레이어 화이트의 부활?..호아퀸-악마 비밀계약

[사진=네이버 웹툰 신의탑 182화..슬레이어 화이트의 부활?..호아퀸-악마 비밀계약]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네이버 월요 웹툰 '신의탑' 2부 182화가 업데이트됐다.

28일 네이버 웹툰에 따르면 업데이트된 '신의탑' 182화에서는 호아퀸이 동생 2명을 처치한 가운데 호아퀸과 악마의 비밀 계약이 밝혀졌다.

호아퀸을 포함한 5명의 형제(비센테, 애나, 다비드, 알벨다, 호아퀸) 중의 다비드는 비센테와 협정을 맺고 호아퀸을 급습한다.

다비드가 다니엘로 변장한 채 비센테와 싸우고 있는 호아퀸을 뒤에서 덮친 것이다.

하지만 호아퀸은 엄청난 힘으로 다비드와 비센테를 쓰러트리고 과거 악마와의 비밀 계약을 밝힌다.

과거 호아퀸과 형제들은 아버지를 뛰어넘기 위해 선별인원으로 뽑혔고, 호아퀸은 주술서를 가져와 하나가 될 것을 제안한다.

하지만 그 주술은 찾은 것이 아니라 고대의 악마에게 직접 전달받은 것으로 호아퀸은 형제들을 악마에게 제물로 바쳐 힘을 얻는 것에 동의한다. 악마는 지금도 호아퀸의 몸속에서 화이트의 부활을 기다리며 잠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네이버 웹툰 신의탑 182화는 현재 10점 만점에 평점 9.89을 기록 중이다.

웹툰 '신의탑'은 자신의 모든 것이었던 소녀를 좇아 탑에 들어온 소년 그리고 그런 소년을 시험하는 탑의 이야기를 담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