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5/12/28/20151228094050918572.jpg)
[사진제공=야마하뮤직코리아]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캐주얼 하면서도 진정한 하이파이 시스템으로 최적의 소리를 제공하는 MCR-N670과 고급스러운 음악 공간을 만드는 탁월한 하이파이 시스템을 갖춘 MCR-N870으로 전국 야마하뮤직코리아 AV 대리점과 백화점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MCR-N670은 하이파이 오디오 시스템이 최적의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제작됐다. 네트워크 호환성을 통해 모든 종류의 음악 소스를 쉽게 즐길 수 있다. 이용자들의 편의성 증대를 위해 즐겨 찾기 버튼을 추가해 원하는 음악이 바로 재생 될 수 있게 했다.
시스템적으로는 편리한 음악스트리밍 위한 블루투스 기능과 디지털 파워앰프는 고급스러운 사운드를 제공한다.
스피커는 블랙색상의 깊고 풍부한 광택과 외관은 피아노 제작에 대한 절정의 기술을 갖고 있는 장인들의 손에 의해 만들어졌다. 이외에도 13cm 우퍼 다이어프램은 99% 이상의 고급 알루미늄으로 제조됐다.
가벼운 무게와 고급스러운 블랙 색상에 네트워크 회로 및 내부 배선의 경우 청취 테스트를 통해 최고급 부품과 재료를 사용했다.
두 가지 제품모두 야마하의 하이파이 시스템의 전통과 고급스럽고 심플한 설계 및 디자인에 슬림 하면서도 알루미늄 회전 손잡이, 전면 마감을 알루미늄 패널로 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모두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 야마하의 뮤직캐스트 시스템을 통해 제품 이용 시 편리하게 컨트롤이 가능하다.
뮤직캐스트 시스템은 하나가 아닌 다수의 기기를 동시에 작동하고 제어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뮤직캐스트 제품 연동을 위해서는 뮤직캐스트 컨트롤러를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야마하의 뮤직캐스트 컨트롤러는 iOS와 안드로이드용 모두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