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메디톡스, HA필러 ‘뉴라미스’ 모델에 이서진 발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2-29 09: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메디톡스 제공]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메디톡스는 배우 이서진을 자사의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 모델로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메디톡스는 지적이면서도 세련된 이미지의 배우 이서진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특히, 메디톡스는 히알루론산 필러의 주 고객층인 여성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는 전략 하에 미용성형 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남성 모델인 배우 이서진을 발탁했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배우 이서진 특유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에 더해 최근 tvN의 ‘꽃보다할배’, ‘삼시세끼’ 등에서 진정성 있고 신중한 모습을 보여준 만큼 메디톡스와 뉴라미스를 대표하는 가장 적합한 인물이라 판단했다”며 “이서진을 통한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보툴리눔 톡신 시장에 이어 필러 시장에서도 시장점유율 1위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뉴라미스’는 메디톡스의 순수 자체기술인 SHAPE 기술을 통해 지속성을 증대시켰으며, BDDE(부탄디올 디글리시딜 에테르) 잔류량 최소화 및 미국 식품의약국(FDA)과 유럽 의약품 품질위원회(EDQM)에 등재된 히알루론산을 원료를 사용해 안전성을 강화한 히알루론산 필러 제품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